세상만사 보따리

콜센터 근무자들의 현실 .....

딸랑이* 2021. 3. 13. 08:43
728x90
반응형

 

.이거 리얼입니다.

아웃바운드로 전화 걸어서 영업하는 사람말고

인바운드로 들어오는 전화만 받는사람도 실적이 있나? 하실텐데 있습니다.

하루에 목표 콜수 채워야하고 (업종마다 다르지만 보통 90~100통)

1건당 통화시간도 평균 몇분이내여야합니다. (그래야 콜을 많이 받으니깐)

 

콜센터 직원은 당연히 해당 기업 직원도아니고 아웃소싱 외주업체 계약직이 대부분입니다.

인바운드 상담원 급여는 당연히 최저시급수준이고 콜센터 직원분들 방광염을 달고삽니다.

 

이런 상황이니 정작 고객문의에 대한 질은 낮아지고

직원들의 퇴사율이 엄청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