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2/03 2

환상적인 프리킥 골 작렬 ..... 손흥민 선수가 한국 축구를 살렸다

위협적이었던 호주의 공격 김영권의 미친 킬패스 황희찬의 선제골인줄 알았으나 옵사 호주팀의 선제골 조현우의 미친 슈퍼세이브 아찔한 순간 손흥민의 PK획득 황희찬의 극장 PK 동점골 이걸 막는 호주 골키퍼 손흥민의 역전골 온필드 리뷰 결과 호주 선수 퇴장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3일 새벽 12시 30분(한국시간) 카타르 알 와크라 알 자눕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23 AFC 아시안컵 8강전’에서 연장 승부 끝에 손흥민의 결승골이 터져 호주를 2-1로 이겼다. 한국은 4강전에서 요르단을 만나 결승진출을 노린다. 무려 64년 만의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한국의 꿈은 이어지게 됐다. .

나라를 위해 뛰는데 아픔은 핑계일 뿐이다 ..... 한국 축구 살린 손흥민

◇손흥민과의 일문일답 -오늘 경기 평가 ▶어려운 경기였다.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긴 것은 아니었다. 양 팀 모두 어메이징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내게는 환상적인 경기였다. 4강으로 올라갔다. 너무나 기쁘다. -페널티킥 상황에서 키커로 나설 생각이었나. ▶PK상황에서는 제가 첫번째 키커인 것은 변함이 없다. 피지컬적으로 힘들었고 황희찬 선수가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차고 싶은 표정이었다. 황희찬 선수가 멋있는 골을 넣었다는 것은 팀에 도움이 되는 모습이라고 생각한다. 누가 차느냐보다도 골을 넣는 것이 중요하다. 골을 성공시켜서 팀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쁘게 생각한다. -대표팀에서 최적의 포지션은 어디라고 생각하나 ▶페널티킥을 만드는 장면에서도 가운데에서 볼을 사이드로 밀고 들어갔다. 포지션에 ..

728x90
반응형